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춘천 맛집

춘천 스무숲맛집 마구로 참치

반응형

 

스무숲 골목에 자리한 참치전문점 마구로!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주변에 눈치껏 주차를 해야 한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늘 티맵 안내로 가면 마구로가 없어서 옆골목을 찾아 헤맨다.

 

 

마구로를 들어오면 여러 좌석들이 있다.

룸도 있고 테이블석도 있지만 나는 참치 먹으러 갈 땐 바처럼 되어있는 닷찌가 좋다.

 

 

마구로 메뉴판

 

 

2022년 2월 기준 마구로 메뉴판이다.

 

선 38,000원

진 45,000원 

특선 70,000원

실장 특선 90,000원

 

 

원래는 배달로 시켜먹으려다가 참치는 매장 맛이지 하고 와서 먹게 되었다.

우리는 선을 시켰다.

 

 

 

죽을 먹으면서 참치를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설렌다.

 

닷찌에 앉아서인지 두 명이서 먹기 좋게 두 점씩 올려주신다.

 

 

가끔은 참치가 거대하게 한판씩 나오는 집도 있는데 먹는 속도에 안 맞으면 점점 녹아버려 입에 넣고 싶지 않다.

하지만 스무숲 마구로는 손님의 먹는 속도를 보시며 참치를 착착 썰어 올려주신다.

 

 

참치를 배달로 먹지 않은 이유 중에 하나는 스끼!!!

나는 참치집에서 나오는 참치 스끼를 너무나 좋아한다.

참치 무조림과 참치구이... 그리고 제일 맛있는 참치 간장 조림? 사진을 못 찍었지만

참치 스끼 3인방은 가히 최고다.

 

먹으면서 계속 맛있다 맛있다 연발하게 되는 맛이다.

그리고 콘치즈 대신에 고구마 치즈가 나오는데 나는 이걸 정말 사랑한다...!!

 

 

 

먹는 내내 여러 부위를 겹치지 않도록 골고루 썰어주시며 올려주신다.

 

 

 

 

 

간장새우장

새우장과 비닐장갑이 함께 주어지는데 장갑을 끼는 순간, 사장님께서 직접 까주신다며 가져가셨다.

정말 예쁜 자세로 헐벗은 새우장...♡ 얼마나 쫀득쫀득 달달한지 모른다!

 

참치초밥

 

참치초밥도 너무 예쁘고 너무 맛있다.

위에는 마늘을 올려주신 것 같은데 마늘을 잘 못 먹는 나도 잘 먹었다.

 

튀김

 

튀김은 새우, 고추, 단호박으로 구성되어 있고 일식직 특유의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백짬뽕

 

백짬뽕에 들어간 청양고추가 얼마나 칼칼하고 얼큰한지 우리 둘 다 헛기침을 콜록콜록하며 먹었다.

코로나 시국에 나오는 기침은 얼마나 민망한지 모른다.

 

시원한 국물에 우동사리 호로록 먹으면 추위도 모른다.

정말 중독성 있는 국물 맛이었다.

 

 

 

 

 

후식 알밥

 

여기는 후식으로 알밥과 소바를 고를 수 있는데 배불러서 알밥 하나만 시켰다.

고소한 날치알과 김치과 들어갔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다.

 

 

후식을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참치도 더 썰어서 주시고 끝까지 배부르고 맛있었다.

 

 

 

정말 오랜만에 다시 방문해도 감동을 주는 마구로...!!

솔직히 직접 가서 먹기에는 스무숲 마구로가 최고 맛있는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