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예쁜카페

춘천 구봉산 카페거리에 새로 생긴 <이디야커피 춘천구봉산전망대점>

반응형

요즘 춘천에 지나다니는 길목마다 무섭도록 매장 수를 확장 중인 이디야커피가 드디어 구봉산에도 상륙했다. 구봉산 전망대점이 이디야로 바뀌다니 앞으로 여기가 춘천 구봉산에서 핫한 카페가 될 것 같다.

 

이디야커피 춘천구봉산전망대점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117 3, 4층

전화번호 : 0507-1357-9747

영업시간 : 매일 10:00~21:30

라스트 오더 : 21:00

주차장 : 매장 앞 주차장 있음

 

이디야커피_춘천구봉산전망대점_전경
이디야커피 춘천구봉산전망대점

 

이디야커피 춘천 구봉산 전망대점은 구봉산 맛집 탑 플레이스 옆에 위치하고 있다.  다른 이디야 커피점에 비하면 주차자리는 넉넉해 보이나 주말에는 꽉 찰 것으로 예상된다. 이전에 구봉산 전망대 매점이던 당시에는 한 번도 안 가봤는데 이디야로 바뀌었다는 소문을 듣고 처음으로 방문했다.

 

 

 

이디야커피 춘천구봉산전망대점_카페_확대_사진
이디야커피 춘천구봉산전망대점

 

전망대라는 이름답게 입구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맨 위층에 동그란 카페 건물이 존재한다. 누군가는 저 원형 건물이 돌아간다고 알고 있는데 이는 도시괴담이다. 전망대는 움직이지 않는다.

 

키오스크가_보이는_이디야커피_내부
이디야커피 내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창밖에 아름다운 풍경이 보이는 매장이 나타난다. 주문할 때는 바로 정면에 보이는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된다. 아직 갓 오픈해서 그런지 화환이 많이 보인다. 

 

 

베이커리가_보이는_진열대
이디야커피 베이커리

 

키오스크 옆에는 <이디야 프레쉬 베이커리> 진열대가 있다. 아직 오픈 초기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빵이 맛있어 보이지 않았다. 왠지 더 구워진 것처럼 보인다. 그래서 우리들은 음료만 시켰다.

 

이디야커피점_카운터모습
이디야커피 카운터

 

구봉산 전망대점은 카운터가 기둥을 따라 둥글게 되어 있다. 동네에 있는 일반 매장과는 다르게 입체적인 디자인이 매우 매력적이다. 내부도 이디야커피 특유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이디야커피_아래층_모습
이디야커피 아래층 모습

 

둥근 건물의 장점을 살려서 창가로 좌석이 배치되어 있다. 내부 원형에도 푸릇푸릇한 인테리어를 사용하여 안과 밖 모두 힐링하는 기분이 난다. 참고로 메뉴 주문 시 진동벨이 아닌 번호표가 나온다. 아래층에 있는 픽업 모니터에 본인의 번호가 뜨면 수령하러 가면 된다.

 

 

이디야커피_윗층_모습
이디야커피 윗층 모습

 

마치 레고랜드의 전망대와 비슷한 모양을 한 이디야커피 구봉산 전망대점은 카운터를 지나면 위층으로 갈 수 있는 계단이 나온다. 낮은 층고의 또 다른 전망대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아래층보다는 좀 더 위에서 아래로 내려볼 수 있다.

 

 

윗층에서_내려다_본_아래층모습
윗층에서 내려다 본 아래층

 

2층에서 바라보는 뷰는 사진과 같다. 달 같이 생긴 조명이 시야에 잘 보인다. 겨울이 다가오지만 아직 밖은 푸릇푸릇하니 예쁘다.  좌석은 사진이 보이는 테이블과 의자로 구성되어 있다. 스타벅스와 다르게 카공족들은 불편해서 오기 어려울 것 같다.

 

아래층에서-바라보는_구봉산의_모습
이디야커피 아래층에서 보는 구봉산 뷰

 

주문한 녹차라테와 토피넛 라테가 나와서 다시 아래층으로 내려가 마셨다. 아름다운 뷰를 즐길 수 있는데 음료의 가격은 3000원대~4000원대로 즐길 수 있다. 구봉산 카페거리는 관광객들도 많이 오겠지만 평일에는 근처 직장인들의 방문이 많다. 요즘 같이 어려운 경기에 저렴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나타났다는 것만으로도 한동안 이디야 커피는 인기가 많을 것이다.

 

 

이디야_꿀오란다_간식
사은품

 

이디야커피 매장이 오픈하면 여러 가지 이벤트가 있는데 그중 하나는 블루머그를 주는 것이다. 하지만 오픈한 지 이틀 만에 가서 그런지 사은품은 조기 종료되었다. 대신에 인당 하나씩 이디야 꿀 오란다를 주셨다. 이날은 캐시 워크 기프티콘으로 커피를 마셨는데 간식까지 받다니 왠지 두둑한 기분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멋진 풍경을 보고 싶다면 이디야커피 구봉산 전망대점을 강추합니다.

 

 

반응형